5 SIMPLE TECHNIQUE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5 Simple Technique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5 Simple Technique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그런데 발주사에서 일일이 개발사를 위해 꼬박꼬박 정해진 날에 돈을 주지는 않는다.

이를 통해 발주사와 인간관계도 좋아지고 이것이 프로젝트 성공의 디딤돌이 될 수 있으므로 꼭 필요하다.

그리고 직원들 스트레스를 달랠 힘도 없고 필자의 체력도 고갈되어 외주 개발 용역을 하지 않게 되었다.

발주사의 담당자들은 일찍 퇴근해도 개발자들은 일이 있든 없든 남아서 야근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직간접 경험으로 해당 회사의 평판에 따라 돈 달라고 졸라야 할 경우도 있다.

발주 프로젝트 계약을 하면 착수금과 진도에 따른 기성금, 완료후 잔금 등을 언제 얼마나 어떻게 받을 것인지 정해진다.

네이티브 앱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돼 이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앱을 말합니다. 또다른 말로 ‘설치형 앱’이라고 합니다.

배포한 소프트웨어에서 발견되는 버그나 오류를 수정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과정입니다. ​

위시켓에 검색해보거나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상담받으면, 적정 견적을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다.

개발사를 고르는 과정에서는 위시켓이 제공하는 정보와 프로젝트마다 배정되는 담당 매니저의 조언이 좋은 가이드가 되어 주었습니다. 위시켓에서 활동하는 개발사는 모두 포트폴리오, 리뷰, 보유 기술을 모아 정리한 파트너 프로필을 갖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위시켓을 운영하며 느낀 개발 회사마다 견적이 차이나는 이유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또한 특별히 합리적인 견적을 고를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할 예정이니 꼭 참고해보기를 바랍니다.

웹사이트, 앱,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 용역 계약에서, 개발사는 소스코드를 발주사측에 제공해주어야 할까요? 어떻게 계약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구글에 개발 회사를 검색해 보면 저마다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사업하는 걸 알 수 있다.

소프트웨어 비용에 대한 견적은 작업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견적은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뿐더러 부가적인 비용 청구를 read more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성공적인 견적을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Report this page